제품소개

세상의 가치를 키우는 기술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듭니다.

시스템사업

Load Cell & 각종 전자저울 및 Indicator

대윤계기산업의 Load Cell & 각종 전자저울 및 Indicator로 목적과 용도에 맞는 최적의 계량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견적의뢰
제품특징

1. LOAD CELL

고속, 고정도 계량이라는 저울의 본래적인 기능에 첨가적으로 자동제어와 DATA 처리까지 가능케한 전자 계량 SYSTEM, 계량 SYSTEM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SYSTEM 전체의 성능을 직접적으로 좌우하는 것이 중량검출부에 있는 로드셀입니다. 목적과 용도에 적당한 최적의 계량 SYSTEM이 구성되도록 다양한 기종을 개발 실용화 했으며, 풍부한 DATA, 고정도의 조립기술, 섬세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그외 방혹형 Load Cell등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2. WIRELESS HOIST SCALE

Hoist의 Hook에 매달아 운반중인 물건의 중량을 무선전송하여 지시계에 디지탈로 표시하는 계량기입니다. 물건이 흔들려도 쉽게 안정되며, 미리 Tare Weight를 설정해 두면 바로 정미 중량을 알 수 있습니다.

 

3. DIGITAL PLATFORM SCALE (산업용)

4개의 단독 LOAD CELL을 이용, 편하중을 흡수하는 하중 Unit을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넓은 적재판의 어느 위치에 피계량물을 올려 놓아도 정확한 계량을 할 수 있습니다. 적재판이 얇고, 설치가 손쉽습니다. 옵션도 roller, conveyor에서 printer까지 다양하여 어느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DIGITAL PLATFORM SCALE (중, 소용)

어느 장소에서든지 자유로운 사용가능 최장수면 200시간 이상 가능합니다. 사용이 손쉬운 Counting 기능과 Checker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5. DIGITAL INDICATOR SERIES

제품사양
맨위로